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리그오브레전드 시즌11 미드 아칼리 공략 스펠 스킬트리 템트리 룬 카운터

리그오브레전드/시즌 11

by Sky191125 2021. 6. 17. 23:38

본문

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. 오늘은 롤 시즌11 미드 아칼리 공략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. 일단 롤 미드 아칼리 공략 글 순서는 역할군 소속, 장단점, 스펠, 스킬트리, 템트리, 룬, 카운터,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순서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. 롤 미드 아칼리 주 역할군은 암살자이며 아칼리의 소속은 아이오니아입니다. 롤 미드 아칼리의 장점은 최상급 기동력과 뛰어난 킬 캐치 능력, 압도적인 챔피언 대상 딜, 준수한 라인전 (탑), 높은 생존 능력, 뛰어난 반격 능력, 암살자의 고질적 단점에서 자유로움, 황혼의 장막(W)이 만들어내는 다양한 변수가 있습니다. 그리고 롤 미드 아칼리의 단점은 높은 난이도로 인한 파일럿에 따른 포텐셜 차이, 높은 기력 소모량과 황혼의 장막(W) 의존도, 짧은 교전 사거리(미드)가 있습니다. 그리고 2021-06-12일 기준으로 롤 시즌11 미드 아칼리의 픽률 순위는 10위입니다.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는 챔피언인 거 같습니다. 다음으로는 롤 미드 아칼리 스펠 공략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
아칼리 스펠

롤 미드 아칼리 스펠은 점멸과 점화를 사용하시면 됩니다. 위 사진을 보시면 점멸과 점화를 말고도 점멸과 순간이동을 사용하는 픽률이 29.72%나 됩니다. 많은 사람들이 점화를 말고 빠른 기동과 빠른 로밍을 하기 위해 순간이동을 사용하는것 같습니다. (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.) 그리고 점멸과 점화의 픽률은 56.94%이며 승률운 47.66%입니다. 그리고 점멸과 순간이동의 픽률은 29.72%이며 승률은 46.83%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다음으로는 롤 미드 아칼리 스킬트리 공략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.


아칼리 스킬트리

롤 미드 아칼리의 스킬트리는 Q > E > W 순서로 마스터하시면 됩니다. 레벨마다 찍어야 하는 스킬은 위 사진을 보시면 어떤 걸 찍어야 하는지 나와 있습니다. 그리고 게임의 상황을 보시면서 스킬을 찍으셔도 됩니다. 위 사진의 스킬트리의 픽률은 48.17%이며 승률은 61.66%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다음으로는 롤 미드 아칼리 템트리 공략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.


아칼리 템트리

롤 미드 아칼리의 시작 아이템은 도란의 방패, 체력 물약 1개를 가시면 됩니다. 그리고 추천 빌드는 균열 생성기, 악마의 포옹, 존야의 모래시계가 있습니다. 그리고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을 가시면 될거 같습니다. 저는 위 사진의 픽률이 가장 높은 것을 말씀드린 것입니다. 게임의 상황을 보시면 위 다른 아이템으로 가셔도 될 거 같습니다. 현재 자신의 카운터가 있다면 그거에 맞는 아이템을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. 다음으로는 롤 미드 아칼리 룬 공략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.


아칼리 룬

롤 미드 아칼리의 룬은 정밀 + 지배를 가시면 될거 같습니다. 위 룬의 픽률은 50.81%이며 승률은 46.61%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다른 룬의 정보도 나와 있습니다. 정밀 + 지배의 상세 룬을 알려드리겠습니다. 정밀 : 정복자, 침착, 전설: 강인함, 최후의 일격 다음으로는 지배 : 피의 맛, 굶주린 사냥꾼을 가시면 됩니다. 위 사진을 보시면 더욱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. 다음으로는 롤 미드 아칼리의 카운터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

아칼리 카운터

롤 미드 아칼리의 카운터는 피오라, 말자하, 카밀입니다. 피오라의 승률은 41.45%이고 말자하의 승률은 41.58%이고 카밀의 승률은 42.12%입니다.  다음으로는 롤 미드 아칼리의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의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

아칼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

롤 미드 아칼리의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은 누누와 윌럼프, 이렐리아, 가렌입니다. 누누와 윌럼프의 승률은 55.50%이고 이렐리아의 승률은 53.74%이고 가렌의 승률은 53.14%입니다.


 

지금까지 롤 시즌11 미드 아칼리의 공략을 포스팅해봤습니다. 저의 글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. 오늘도 저의 글을 봐주셨어 감사합니다.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댓글 영역